가버먼트 (GOVERNMENT) 위탁 절차


1. 아래 위탁 양식을 작성해주시고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가버먼트측에서 위탁 가능여부 관련해 연락을 드립니다.

2. 위탁이 가능한 경우 제품을 보내주시거나 가져오시면 저희가 정확한 상태확인후 제품의 등급을 알려드립니다 (S ~ D)

3. 가버먼트에서 등급과 희귀도, 인기도 등 여러가지 사항을 고려해 판매가격을 제안합니다 

4. 받고싶은 금액 조정을 원하실 경우 가버먼트와 상의해 가격을 높이거나 낮출 수 있습니다 (판매 시작 후 추후 조정도 가능)

5. 위탁 판매의 수수료는 판매금액의 40%입니다. 판매금액의 60%가 판매자에게 매월 마지막 가버먼트 업무일에 입금됩니다. 가버먼트에서 진행하는 현금할인의 경우에는 할인금액은 가버먼트에서 부담합니다.

*수수료를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가버먼트는 공식 사업자이자 매장이다 보니 결국 20%이상은 세금으로 나가게 되며 나머지는 저희 매장 유지비로 봐주시면 됩니다. 때문에 받고 싶으신 금액(60%)이 있으신 경우, 수수료를 고려하셔서 가격을 조정 하셔도 됩니다 (일반적으로 직접 중고거래 하시는것보다 가격을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6. 위탁품을 다시 회수하고 싶으실 경우 가버먼트에 알려주시면 판매를 중지하며, 위탁품을 가져가시거나 배송해 드립니다 (배송료는 위탁자 부담)

7. 위탁품이 만약 가품이고 판매 후 가품으로 판명되고 인정이 될 경우 2배 환불 정책에 따라 그 금액을 변상해야 합니다. 가품 확인은 증거에 따라 협의 합니다.


--